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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ESTION
자주하는 질문답변 입니다.
Oracle
작성자 | 유건데이타 | 등록일 | 2015-05-12 |
제목 | 오라클 유지보수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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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라클 유지보수는 크게 전문엔지니어에 의한 체계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한 Advanced Support 와 라이센스 구매 1년 후 라이선스 갱신(License Renewal) 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Premier Support 두가지가 존재합니다. Premier Support 는 오라클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며 고객사 서비스에 맞는 기술지원이 아닌 오라클에 대해서만 온라인(전화 및 이메일)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라클 라이센스 구매 후 1년 뒤에는 반드시 라이센스 갱신을 하셔야 하며 갱신이 안될 경우 한국라클을 통한 전화 및 온라인(http://www.support.oracle.com)지원을 받을 수 없으며 추가적인 오라클 라이센스 구매시 라이센스 구매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. Advance Support 는 전문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사 서비스에 맞는 최적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이선스 갱신여부와 상관없이 연간 유지보수 계약 체결로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건데이타에서는 오라클 유지보수에 대해서 위 두가지를 합리적이고 고객사에 맞는 유지보수를 상담하여 추천해드리고 해당 고객사에 적합한 유지보수를 추천드립니다. 또한 유건데이타에서는 유지보수 계약시에는 저희 솔루션인 log observer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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